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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4/08 (1)
우당탕탕 개발일지

목표파일이름을 1_이름 포맷으로 저장하면, ID = 1로 자동으로 설정한다. 파일 이름을 수정할 경우 ID도 그에 맞게 변경된다.새로운 ScriptableObject를 생성할 때, 현재 정의되어있는ID들중 가장 큰 id + 1로 id를 새로 설정한다. GoldStatData에 적용을 해볼것이다. 원래 ScripatbleObject에 CreateAssetMenu라는 키워드를 붙여서 새로운 오브젝트를 생성할 수 있게 했었는데, 이부분을 제거해야한다. CustoemEditor 부분에서 구현해줄 예정이다.public class GoldStatData : ScriptableObject{ public int id;} GoldStatDataEditor 주요 코드using System;using System.Co..
Unity
2025. 4. 8.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