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draganddrop
- Digital Ocean
- SDK upgrade
- Spring Boot
- Google Developer API
- css framework
- linux
- Unity Editor
- Git
- Camera Zoom
- MySQL
- OverTheWire
- express
- Camera Movement
- docker
- unity
- screencapture
- Packet Network
- Unity IAP
- critical rendering path
- --watch
- java
- mongoDB
- springboot
- nodejs
- spread 연산자
- react
- server
- Google Refund
- rpg server
Archives
- Today
- Total
우당탕탕 개발일지
[Unity] 빌드시 체크사항 본문
LDPlayer 에서만 게임이 느리거나 끊기는 현상
PlayerSetting > Resolution and Presentation> Optimized Frame Pacing 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있는데, 이를 해제하면 LDPlayer에서 빨라진다고한다. 또, 화면 비율을 고정하면 더 좋다.
DPI 설정하기
핸드폰 사양이 좋지 않을 경우 해상도 문제 때문에 튕기는 일이 잦다. ProjectSettings>Player>Resolution and Presentation>Resolution Scaling 에서 Scaling mode를 Fixed DPI 로 설정하고 300정도로 놓으면 사양이 좋지 않은 디바이스에서도 그럭저럭 돌아간다. dpi가 낮을수록 해상도가 깨지고, 높을수록 해상도가 높은대신 디바이스 진입장벽이 높아진다 ㅋㅋ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메일 문의하기 (1) | 2023.08.08 |
---|---|
[Unity] Android 앱 이름 Localization (0) | 2023.08.06 |
[Unity] Custom Editor - MenuItem을 만들어보자 (0) | 2023.07.27 |
[Unity] Unity IAP 설정 (1) | 2023.07.19 |
[Unity ] GPGS & Firebase 총정리 (0) | 2023.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