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당탕탕 개발일지

검색하기
우당탕탕 개발일지
프로필사진 devchop

  • 분류 전체보기 (168)
    • Server (39)
      • 방치RPG 서버 (13)
    • Unity (26)
    • ETC (8)
    • Client (13)
    • Algorithm(c++) (82)
      • Level 1 (5)
      • Level 2 (39)
      • Level 3 (35)
      • Level 4 (3)
Guestbook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 rpg server
  • Digital Ocean
  • Camera Zoom
  • Git
  • mongoDB
  • nodejs
  • springboot
  • java
  • Packet Network
  • draganddrop
  • Spring Boot
  • server
  • linux
  • Google Refund
  • express
  • screencapture
  • --watch
  • Unity Editor
  • css framework
  • Google Developer API
  • spread 연산자
  • OverTheWire
  • react
  • critical rendering path
  • MySQL
  • docker
  • unity
  • Camera Movement
  • SDK upgrade
  • Unity IAP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 글쓰기
  • 방명록
  • RSS
  • 관리

목록2024/05/08 (1)

우당탕탕 개발일지

[Unity] 스크린샷 및 갤러리에 저장하기

Unity에서 제공하는 Screen Capture를 이용해 스크린샷을 찍고, Native Gallery 를 이용하여 갤러리에 저장한다. 순서는 다음과 같다.1. 프레임 준비를 위해 Coroutine을 이용해 waitforEndofFrame()을 호출2. 파일이름을 지정3. 찰칵4. 갤러리 저장을 위해 퍼미션 체크5. 갤러리저장  1. 프레임 준비를 위해 Coroutine을 이용해 waitforEndofFrame()을 호출 public void CaptureScreen() { StartCoroutine(MakeScreenShot()); } private IEnumerator MakeScreenShot() { yield return new WaitForEn..

Unity 2024. 5. 8. 11:20
이전 Prev 1 Next 다음

Blog is powered by kakao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