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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3/08 (1)
우당탕탕 개발일지
[프로그래머스] Level 3. 연속 펄스 부분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161988 프로그래머스SW개발자를 위한 평가, 교육, 채용까지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개발자 성장을 위한 베이스캠프programmers.co.kr 해결 방법sequence 에 연속펄스 (-1,1,-1...) 을 곱한 v1 과 , (1,-1,1,..)을 곱한 v2를 만든다.이 두 배열에 대해 getMax() 함수를 수행하는데, 이 함수는 가능한 연속부분수열 합의 최대값을 찾는함수이다. 맨 첫번째 요소부터 더한다. 만약 양수라면, 더하는것이 무조건 이득이므로, sum 을 증가시킨다. (sum이 증가할때 항상 answer을 갱신시도한다)만약 음수이고, 지금까지 더했던 값보다도 훨씬 작은수라..
Algorithm(c++)/Level 3
2025. 3. 8.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