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ss framework
- rpg server
- Google Refund
- SDK upgrade
- express
- mongoDB
- MySQL
- linux
- Google Developer API
- spread 연산자
- Camera Movement
- server
- Camera Zoom
- Spring Boot
- Digital Ocean
- springboot
- draganddrop
- Packet Network
- react
- --watch
- unity
- critical rendering path
- nodejs
- docker
- java
- Git
- Unity IAP
- screencapture
- OverTheWire
- Unity Editor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3/25 (1)
우당탕탕 개발일지
[프로그래머스] Level 3. 기둥과 보 설치
https://school.programmers.co.kr/learn/courses/30/lessons/60061 프로그래머스SW개발자를 위한 평가, 교육, 채용까지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개발자 성장을 위한 베이스캠프programmers.co.kr 동일한 지점에 보와 기둥이 두개다 설치될수도있으므로, 보와 기둥을 따로 bool배열로 저장한다.추가할때는 해당 셀이 유효한지 검사하면되고, 삭제할때는 삭제한 뒤에도 모든 셀이 유효한지를 검사해야한다.#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bool pillar[101][101];bool beam[101][101];bool canPillar(int x, int y) { return y == 0 ||..
Algorithm(c++)/Level 3
2025. 3. 25. 10:42